2024년 06월 23일 일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KG 모빌리티, 대리점협의회와 상생 협약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협력 사항 점검
뉴스일자: 2024-05-15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대리점협의회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협력 사항을 점검하고 판매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생을 위한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KGM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상생 협약식에는 KGM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 및 김성수 대리점협의회 회장(남동구청대리점) 등을 비롯해 관련 임직원이 참석해 상호 원활한 소통과 유대감 강화를 통해 동반 성장하자는 데 의견을 모았다.

특히, 이날 상생 협약식은 회사와 대리점 상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KGM 브랜드 하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신속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실질적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실질적 협력 방안으로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시승차 운영 △전시장 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 협력 △제품/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협력 프로세스 정비를 추진하기로 합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KGM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KGM도 대리점과 상생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지난해 11월 KG 그룹 가족사 편입 1주년을 맞아 ‘KGM’ 신규 대표브랜드를 론칭하고 전국 275개 판매 네트워크 입간판 교체는 물론 대리점을 새롭게 단장하는 등 기업 이미지 제고 및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힘을 쏟고 있다.

출처 : KG 모빌리티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케이알엠-에스더블유엠, 자율주행 Level 4 글로벌 협약
K-배터리 유럽 진출의 디딤돌 ‘인터배터리 유럽’ 개최
SK네트웍스, 어피니티에 SK렌터카 매각키로 의결
현대차, 인증중고차 환승 경험 담은 디지털 필름 공개
포스코인터내셔널, 구동모터코아 폴란드 공장 착공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모집

 

현대차그룹-숭실대, 국내최초 스마트 산업안전 계약학과 설립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7기 모집
케이지엠상용차그룹, 베트남에 자동차 조립 공장 설립
비포워드, 싱가포르에서 중고차 수출 플랫폼 입지 강화
카니발 HEV, 두달 연속 경쟁자 없는 1위
현대자동차, 최초 제작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
현대차, 수소 사회 전환 앞당긴다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