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3일 일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기아,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 개최

기아의 첫 픽업 더 기아 타스만 아트 위장막 직접 그려보는 이벤트
뉴스일자: 2024-05-12

기아가 브랜드 첫 픽업 '더 기아 타스만'의 아트 위장막을 그려보는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 이하 타스만)'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도전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타스만의 위장막을 미술 재료 및 디지털 드로잉 툴을 사용해 직접 디자인해 보는 이벤트다.

기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타스만에 대한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차명인 타스만은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 '영감(inspiration)의 섬' '타스마니아(Tasmania)'와 타스만 해협에서 유래했으며 지난달 호주 풍경의 야생적인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아 유기적이고 대담한 패턴을 적용한 타스만의 전용 위장막 모델을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 또는 개인은 기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타스만 위장막 도안을 받아 디자인한 후 기아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5월 3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이며, 대회 결과는 6월 10일(월)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비롯해 수상자들에게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기아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상금을 비롯해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더 기아 타스만'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는 중형 픽업 타스만을 2025년부터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야외 활동 중심의 가족 여가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국내 시장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킨다는 방침이다.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케이알엠-에스더블유엠, 자율주행 Level 4 글로벌 협약
K-배터리 유럽 진출의 디딤돌 ‘인터배터리 유럽’ 개최
SK네트웍스, 어피니티에 SK렌터카 매각키로 의결
현대차, 인증중고차 환승 경험 담은 디지털 필름 공개
포스코인터내셔널, 구동모터코아 폴란드 공장 착공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모집

 

현대차그룹-숭실대, 국내최초 스마트 산업안전 계약학과 설립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7기 모집
케이지엠상용차그룹, 베트남에 자동차 조립 공장 설립
비포워드, 싱가포르에서 중고차 수출 플랫폼 입지 강화
카니발 HEV, 두달 연속 경쟁자 없는 1위
현대자동차, 최초 제작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
현대차, 수소 사회 전환 앞당긴다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