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9월 26일 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현대자동차,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

과거 또는 최근 포니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참여
뉴스일자: 2023-06-05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 첫 국산차이자 브랜드 최초의 독자모델인 포니가 걸어온 길을 고객과 함께 돌아보기 위해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자동차 헤리티지의 시작인 포니의 역사와 실제 차량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 전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해당 전시는 6월 9일(금)부터 8월 6일(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열린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과거 포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포니의 시간’ 전시장을 방문해 찍은 사진 등 포니와 함께한 사진을 300자 이내의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월 1일(목)부터 7월 9일(일)까지며, 공모전 접수처로 우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거나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된다. 홈페이지 접수는 6월 9일(금)부터 가능하다.

현대자동차는 제출 사진과 함께 사진과 관련한 사연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7월 15일(토) 선정작을 발표하고 7월 22일(토) 최종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상 인원은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3명) 등 총 6명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아이오닉 5가 증정되고 우수상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 장려상에게는 포니 굿즈 세트 등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수상자에게는 7월 22일(토) 진행되는 ‘포니의 시간’ 전시 특별 콘서트의 초청권이 주어진다.

수상작과 더불어 추가 선별된 사진들은 ‘포니의 시간’ 전시가 열리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대국민 차명 공모를 통해 탄생한 ‘포니’와의 추억을 돌아보고 ‘포니의 시간’ 전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사진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과 오랜 시간을 함께한 포니의 의미를 되새기며 고객과 동행하는 사람 중심의 혁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현대자동차



현대차그룹, 美 조지아공대와 산학협력 MOU
현대차•기아,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현대차 호프 온 휠스 25주년 “소아암 환자에게 희망을”
레이 EV, 구입의향 상승세…‘토레스 EVX’ 앞질러
전기 오토바이 최고 지면 속도 기록 경신
KG 모빌리티, 기자 간담회서 미래 발전전략 발표
현대차•기아,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싱가포르서 시각장애인 도보 이동 보조 솔루션 실증 사업
친환경 모빌리티 생태계 조성 및 물류 전용 PBV 개발
SKT-SK렌터카, ‘온실가스 배출권 외부사업’ 최종 승인
우리은행, 자동차금융 강화
대리운전부터 퀵서비스, 꽃배달까지
토레스 EVX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9월 20일 출시
업계 최초 혁신사양 선보이며 국내 상용차 시장 선진화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