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4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경영

랜섬웨어부터 돼지도살까지... 노련해진 사기행각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한살림 ‘우리는 한쌀림’ 쌀 소비 캠페인 시...
1000만원짜리 인공와우, 건강보험 지원 ‘평...
- - - - - - -
 

GS25-GS더프레시-배달의민족,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

업계 퀵커머스 서비스 선도하는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뉴스일자: 2024-07-07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O4O 시너지를 확대한다.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이달부터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퀵커머스(Quick Commerce, 즉시 배송)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그동안 자사 앱인 ‘우리동네GS’와 배달 앱인 ‘요기요’에서 운영하던 퀵커머스 네트워크를 배달 앱 1위인 ‘배달의민족’까지 확장하게 된 것이다.

이를 통해 GS리테일은 물류 거점 역할을 수행하는 1만8000여 개의 매장과 월간이용자수(MAU)가 3000만이 넘는 배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업계 퀵커머스 서비스를 선도하는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됐다.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GS25를 통해 주문 가능한 상품은 편의점 대표 상품인 도시락·김밥·주먹밥 등 간편식과 차별화 상품 등 5000여 종에 달하며, GS더프레시는 장보기 카테고리인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1만여 종의 상품을 운영한다.

고객은 원하는 장소로 배송 상품을 즉시 주문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해 가져가는 ‘픽업(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픽업(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주류 상품도 구매가 가능하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다.

GS리테일은 GS25 2000여 점과 GS더프레시 전 점을 대상으로 1차 오픈한 후 올해 연말까지 GS25를 6000여 점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각지대 없는 퀵커머스 서비스망을 빠르게 구축해 퀵커머스 매출 구성비를 2배 이상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려 O4O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간편식·차별화 상품에 대한 1~2인 가구 중심의 퀵커머스 수요를 책임질 GS25와 신선식품과 생필품 중심의 전국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GS더프레시가 배달의민족과 상호 시너지를 내며 한층 더 차별화된 퀵커머스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배달의민족 입점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1만5000원 이상 첫 주문 시 4000원 할인쿠폰 지급(1회)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쿠폰 지급(무제한)한다. GS더프레시는 △2만원, 4만원 이상 첫 주문 시 각각 4000원, 6000원 할인쿠폰 지급(1회) △4만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쿠폰 지급(무제한)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별 행사, 배달비 페이백, 카드(신한, 현대) 이벤트도 준비됐다.

전진혁 GS리테일 퀵커머스 실장은 “배달의민족이 가진 배달 인프라와 GS리테일이 가진 폭넓은 상품군이 결합해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상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는 퀵커머스 네트워크가 강화됐다”며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나아가 퀵커머스 역량을 기반으로 O4O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고객 만족 실현 및 가맹점 수익 증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GS리테일



 전체뉴스목록으로

BNK자산운용, BNK 온디바이스AI ETF 상장
hy, 온라인 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200만 명 돌파
신한투자증권, 스탁키퍼와 토큰증권 사업 MOU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맞춤 URL 결제 OK
신한투자증권, 전자증명서 수취 및 열람 서비스 구축
효성중공업, 호주 파워링크사와 변압기 공급계약
리베이션,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해외마케팅 지원기업 선정

 

BNK부산은행, 전통시장 ‘장금이 溫 & 溫’ 업무협약 실시
존속 가치 부족시 파산 유의해야 도산위기 극복
앤틀러코리아, 예비창업자 100명 모집
맨인블록, 베트남 시장 공략 본격화
‘최신 통상임금 소송 트렌드’ HR 웨비나 개최
정관장, 전 세계 ‘허브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1위 기록
하나은행, 이머징마켓 해외송금 기업 ‘지역특화송금’ 서비스

 


공지사항
뉴스지 한자표기 '新聞集'
뉴스그룹 정보 미디어 부문 상표등록
알프롬 계열 상표, 상표등록 완료
알뜰건설, 상표등록 완료
존차닷컴, 글꼴 변경 상표등록 완료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