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05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포토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티머니복지재단 ‘이로운도로 캠페인’
희귀질환 환자 위한 희망의 발걸음 모은다

포토뉴스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매회 레전드 부르는 명품 연기

다양한 인물과의 복잡다단한 감정선 탁월하게 표현
뉴스일자: 2023-11-16



박은빈의 명품 연기가 매회 빛을 발하고 있다.
 
연일 화제몰이 중인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주인공 ‘서목하’ 역으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은빈이 극의 중심에서 인기를 견인 중이다.
 
‘무인도의 디바’ 5-6화에서 박은빈은 위기와 갈등을 겪고 있는 ‘목하’의 면모를 다양한 감정 연기로 나타내 즐거움을 선사했다. 기호를 만날 거라는 희망에 서울역을 찾은 목하는 기호가 아닌 그의 아버지 봉완(이승준)을 맞닥뜨렸고, 이후 기호를 찾지 못한 허탈함과 그를 떠올리게 하는 보걸(채종협)의 행동들에 혼란스러운 감정을 내비쳤다. 이런 와중에 란주(김효진)의 음반을 전부 회수하는 서준(김주헌)의 방해 공작으로 인해 목표했던 란주의 지분 차지 및 목하의 가수 데뷔가 한 발짝 멀어졌다. 이에 뜻대로 되지 않는 여러 상황에 답답함을 느낀 란주가 목하에게 큰 소리를 내자 영문도 모른 채 상처를 떠안은 목하는 눈물을 터트렸고, 자신의 우상이 준 상처에도 목하는 그의 마음을 오히려 헤아리려 애쓰며 스스로를 다독여 마음을 아리게 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선 란주와의 오랜 서사가 공개돼 목하의 ‘찐 사랑’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다섯 살 무렵, 춘삼 중학교 강당을 지나치다 우연히 노래하는 란주와 그의 음악 선생님이었던 ‘슈가 기획’의 황병각 대표(송경철)를 본 목하는 그로부터 란주의 오랜 팬이 되었다. 그런 란주가 이제는 성대결절로 황 대표의 축가 부탁조차 들어주지 못하는 상황이 속상한 목하는 함께 듀엣을 제안하며 마음의 문을 닫고 숨어버린 란주에게 손을 내밀었다. 두 사람이 전하는 축가 ‘Here I Am(히얼 아이 엠)’은 색소폰 소리와 어우러진 환상의 화음을 전하며 짜릿한 전율을 남겼다.
 
이 가운데, ‘N번째 전성기’의 다음 녹화에 은모래(배강희)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한 목하는 계속되는 서준의 방해 공작에 분노를 터트렸다. 그러나 목하는 인기 스타인 은모래 섭외를 위해 프로그램 포맷까지 어긴 방송국 사람들과 용관(신주협)에게 약점 잡혀 이를 제대로 따지지도 못하는 상황에 답답함을 느끼던 것도 잠시, 라이브가 아닌 AR(All Recorded) 음원으로 무대에 오르는 은모래의 부도덕함에 그가 꼼수 쓰는 모습이 상당히 불안해 보인다며 사이다 같은 통쾌한 한방을 날렸다.
 
이처럼 박은빈은 란주와 보걸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과 접점을 이루며 여러 위기를 헤쳐나가는 목하의 상황을 탁월한 연기력으로 그려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란주에게 맹목적인 애정만 쏟는 것이 아니라, 그와 함께 걷고 달리며 든든한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주고 있는 목하의 따듯한 마음을 박은빈은 섬세한 표현력과 대사 톤 등으로 고스란히 나타내며 안방극장까지 따스히 어루만지고 있다.
 
한편, 보걸에게 지난 녹화에서 란주 대신 노래한 사실이 발각되어 이번에도 승리하게 된다면, 직접 무대에 올라 솔직하게 밝힐 것을 통보받은 목하는 과연 이어지는 전개에서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의 디바 도전기를 그린 박은빈 주연의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끝>
 
사진 : tvN ‘무인도의 디바’ 방송 캡처



 전체뉴스목록으로

‘스트릿 여신’ 권은비와 수프라의 두 번째 만남
페트레이,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 함께한 겨울 롱패딩 화보
김성은, 세계적인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만났다
권승우, 디즈니+ '사운드트랙 #2' 캐스팅
‘비질란테’ 전진오, 장순일 役 특별출연… 강렬 임팩트
‘내 귀에 띵곡’ 솔지, “10년 전 썸남과 노래방 갔는데…”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김남일 게스트 출연

 

김민규,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 캐스팅
고민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수상 소감
공현주, 現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놀던언니’ 아이비, 걸그룹 출신 4인 속 혼자 ‘솔로’파?
‘강철부대3’ 최영재 마스터, “여기서 승패 갈릴 것”
조한철, 넷플릭스 영화 '독전 2' 새로운 얼굴로 가세
‘겨울 여왕’ 김고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롱패딩 화보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