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05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영업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티머니복지재단 ‘이로운도로 캠페인’
희귀질환 환자 위한 희망의 발걸음 모은다

포토뉴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신제품 출시

건조와 살균기능 강화
뉴스일자: 2023-11-21



삼성전자가 건조와 살균기능을 강화한 ‘비스포크(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1년 첫 출시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은 싱크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타입으로, 시공에 대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설치·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열풍건조’ 기능을 더하고 ‘젖병 살균’·‘헹굼 추가’ 등을 강화해 한층 위생적인 식기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 열풍건조 기능은 DW30CB305CE0·DW30CB305CE0W0에 한해 적용

열풍건조를 사용하면 최종 헹굼 단계에서 고온수로 데워진 식기가 열을 오랫동안 유지해 남은 물방울을 말끔하게 건조할 수 있다. 또한, 열풍건조 기능은 맥스(Max)·강력·일반 3단계로 강도를 세분화해 원하는 건조 정도와 소요 시간에 따라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고온직수와 열풍으로 살균기능을 강화한 ‘젖병 살균’ 코스가 추가됐다.

젖병 살균 코스는 세제 없이도 젖병이나 유아 식기에 있는 대장균, 살모넬라 장염균, 리스테리아균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99.999 살균 성능은 국제 공인 시험·인증 기관인 인터텍(Intertek) 시험 결과로,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DW30CB305C** 모델 대상 살균된 비커/젖병에 대장균, 살모넬라 장염균, 리스테리아균 균주를 접종하고 식기 바구니에 적재해 살균 코스 작동 후 세균 감소율 확인

또한 ‘헹굼 추가’ 옵션도 새롭게 탑재돼 더욱 깨끗한 세척을 원할 때 직수로 한 번 더 헹굴 수 있다.

이밖에 △425mm의 하단 와이드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가 함께 회전하며 만드는 ‘이중 입체 물살’ △세척 종료 후 내부 수증기를 바로 배출하는 ‘자동 문열림 건조’ △다양한 식기류를 넉넉하게 수납 가능한 폴딩 바스켓 △세제·린스를 쉽게 투입할 수 있는 ‘원터치 세제·린스함’ 등 기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의 차별화된 기술과 편의 기능도 그대로 적용됐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신제품은 2가지 색상(베이지·화이트)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기능에 따라 69~79만원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이준화 부사장은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제품은 크기가 작지만, 내부는 6인용 식기까지 수납할 수 있어 1인 가구와 신혼부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주방 경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 : 삼성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홀리데이 팩
오뚜기, 컵누들 국물과 즐기는 ‘진비빔면 윈터에디션’
샘표 질러, 크리스피 대구껍질 3종 출시
문피아, 웹소설 ‘어두운 바다의 등불이 되어’ 굿즈 펀딩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오뚜기 ‘스리라차와 마요네스가 만난 매코매요’ 출시

 

LG생활건강, 더후·숨·오휘 립세린 출시
LG생활건강, 못난이 농작물 업사이클링 원료로 만들어
비건비거닝, MZ 취향 저격 100% 식물성 버거 출시
김신영,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 론칭 방송
동아제약, 간보호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 출시
레드페이스, 책임 다운 기준 인증 받은 ‘착한 다운’ 출시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 마누카 꿀이 만났다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