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5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영업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아동학대인식개선사업 ‘학대피해아동 발견 ...
식용견에 새로운 이름 선물하는 ‘#NameMe’ ...

포토뉴스
 

'고어텍스 브랜드 쇼룸'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츄라 래버러토리 큐레이션
뉴스일자: 2020-01-19

사진> 고어텍스 브랜드 쇼룸
 
기능성 소재로 유명한 ‘고어사’가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 기간 동안 고어텍스 브랜드 쇼룸을 운영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쇼룸은 ‘선별된 기능성 제품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해 같은 주제로 쇼룸 전시를 기획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스티븐 맨에 이어, 이번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래피티 아티스트 ‘푸츄라’가 전개하는 브랜드 ‘푸츄라 래버러토리'가 쇼룸 큐레이션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고어텍스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협업 제품이 전시되며 국내 패션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과 이세의 제품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제품부터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과거는 물론 최근에 출시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푸츄라 래버러토리'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컨셉추얼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푸츄라는 이번 전시를 위해 그의 디자인 스튜디오이자 브랜드 플랫폼인 ‘푸츄라 래버러토리’를 통해 고어텍스 브랜드 소재가 적용된 개인 작업물과 컬렉션에서 소개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선정했다. 클락스 왈라비, 대너, 팀버랜드 부츠, 나이키 SB 덩크, 방수 컨버스 그리고 어 베씽 에이프, 나이키랩 ACG, 베레타, 버튼, 준야 와타나베 맨 그리고 오프화이트 등이다. 다양한 브랜드사 제품들은 고어텍스 제품 기술이 활용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고어텍스 브랜드 쇼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고어사가 이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4개의 ‘올 화이트 고어텍스 점프 슈트’다. 푸츄라 래버러토리는 이 제품을 개별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아티스트의 서명을 적용했다. 또한, 고어사에서 자체 개발한 ‘고어텍스 레인 판초’ 제품과 풋솔져, 에이버리 데니슨, 비브람, 그리고 슈패브릭과 함께 개발한 컨셉추얼한 스타일의 ‘프로젝트-X’ 풋웨어 제품도 푸츄라 래버러토리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고어사는 푸츄라 래버러토리의 시그니처 패턴이 담긴 신발을 유통하는 최초의 파트너사가 될 예정이다.

고어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고어텍스 브랜드와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를 이끌고 있는 주요 브랜드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다양한 아카이브와 많은 브랜드 파트너와의 협업 제품들을 통해 고어텍스 브랜드의 현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제품 기술이 미래 라이프스타일•패션 품질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까지 함께 살펴볼 수 있도록 한다. 

출처 : 고어사 



 전체뉴스목록으로

네파, 전지현과 함께 20 SS 화보 공개
카브루, 수제맥주 6종 신제품 출시
일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2관왕
패션업계 ‘미닝아웃’... 가치를 팔아야 뜬다!
AKG N700,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헤드폰 선정
버디펫, 첫 제품 ‘캣시피’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제주농협, 제주幸福만감 222 페스티벌

 

GS25, 펭수와 컬래버 참치주먹밥 매출 45% 급증
제주 GS25에 신선 먹거리 공급 신규 공장 오픈
남성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디코타, 공식 론칭
아디다스, SS20시즌 애슬레틱스 컬렉션 런칭
케렌시아·사티, 독일 2020 iF 디자인 어워드 2관왕
투썸플레이스, 비주얼 더한 밸런타인 한정 제품 제안
GS25, 캐릭터와 컬래버 밸런타인 기획 세트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